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 대출의 경우에는 각종 자격과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의 경우에는 이러한 자격조건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떄문에 직장이 없거나 신용이 낮은 분들도 불이익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거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어플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거나 저희같은 소액결제 업체에 구매한 물건을 파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 소액결제를 하시다가 저런 문구가 뜨는걸 종종 보셨을 겁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액결제의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바로 다음달 휴대폰결제 현금화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되는 금전적인 부분이라, 메일이나 게임 계정을 바꾸는것처럼 그자리에서 바로 쉽게 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해지하는것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위에 언급해 드린것처럼 당장 금액을 지불하지 않아도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되기 때문에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아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휴대폰결제 비밀번호를 까먹으신분들! 망설이지말고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정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